티스토리 뷰

연옌

강승윤 가족 지코 이상형 생일

동의서 2019. 2. 20. 18:56

강승윤 가족 지코 이상형 생일


- 강승윤 가족 이상형





YG 가족 산다라박 강승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주인공 낙점 ​ YG 식구죠 2ne1 산다라박 winner 강승윤이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남자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 짧은 다리의 역습 41회-강승윤의 캐릭터를 극대화 한 가족 간첩단 사건


하구 와쪄욤 ~_~ 강아지 라떼랑 누가 강아지야 정말 .. 내 눈엔 강승윤이 더 기욥따 ☆ 가족 분이랑 찰칵 ! 뜽유늬 근데 지쨔 잘생겨따 .. 아니 오바 아니구 ..진짜 '하이킥3'힘내라~윤지석,강승윤 내상가족은 간첩?


그래 우리 거지다. 거지면 먹을 거라도 좀 줄래?”라고 말하자, 가수 강승윤은 안내상 가족에게 피자와 치킨을 사주고 자신을 경주에서 제일 잘 나가는 한의원집 막내 하이킥3 강승윤 4차원 괴짜 친구, 제2의 김범이 될까?


안내상의 호감도는 더 높아졌고, 윤유선은 여전히 강승윤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화면에는 안내상 가족이 강승윤에게 가지고 있는 호감도가 옆에 표시되어 웃음을 [강승윤]강승윤/하이킥3 강승윤


그러고선 어이없게 대답했다. " 네, 가족이요? 서류상 가족은 없는 걸로 나와 있었는데요? " ……? 뭐라고? 강승윤한테 가족이 없다고? 나한테는 분명 아버지랑 어머니 [ 위너 / 강승윤×이승훈 / 훈강 / 팬픽 ] 발화점 Ep.02




- 강승윤 지코 생일




지코 강승윤 완전 닮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무쌍을가진 강승윤과 지코가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평소에도 정말 닮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강승윤; 지코한테 애교부리는 강승윤_강승윤한테 애교부리는 지코


지코 강승윤 닮은 꼴/ 강승윤 지코 닮은 꼴 그룹 블락비의 멤버 지코랑 슈스케 출신 강승윤이 닮은 꼴 외모로 화제에 오르고 있는데용~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코와 160721 더 콜라보레이션 녹화 강승윤 (부제 : 강승윤과 지코)


이사진보고 깝놀했어요 누가 강승윤이고 누가 지코야!! 둘이 친하다고하는데 ㅋㅋㅋ 외모까지 요렇게 닮음.. 어쩐지 제가 요즘 지코가 넘 멋진거에요.. 그래서 생각해 현아와 지코 + 강승윤 닮은꼴


있줄 알았다 혹은 닮았단 말들을 많이 하더오ㅋㅋ 지난 번엔 지코 무대나왔을 때 네이* 검색어에 지코랑 강승윤이 같이 떴었소ㅋㅋㅋㅋ 첨엔 우연인 줄 알았는데 강승윤 지코 닮은꼴


찬열이에게 엄지쌍으로 척척 하던데 참 성격 좋은듯 이것도 그냥 추가로 강승윤 지코 마마에서 또 만남 진짜 둘이 닮았다 ㅋㅋ 지코는 화장했고 승윤이는 눈화장 안한거 지코 강승윤 닮은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