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옌

김범수 얼굴 명곡 나이 휘성

동의서 2018. 11. 21. 18:14

김범수 얼굴 명곡 나이 휘성


- 김범수 얼굴 나이




얼굴 쿠션 ​ ​가수 김범수님을 직접 그리셔서 얼굴 쿠션을 주문하셨어요.. 넘 귀여운 쿠션이 ~~~완성되었답니다.. ​김범수 ​ 요즘 여기저기 자주 모습을 보이셔서 인지 동네 김범수 하루 감성적인 발라드


김범수’ 라는 글씨가 큼지막하게 쓰여 있었다. 데뷔 후 13년간 김범수는 ‘얼굴 없는 가수’였다. 얼굴 파는 가수가 된 인생의 전환점은 ‘나는 가수다’ 출연이다. 탁 김범수 얼굴로 먹고 살다


김범수 투명 뿔테 안경, 얼굴 큰 사람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투명뿔테 마스카 네드 뿔테 안경, 한 번 착용하면 벗어날 수 없는 마성의 아이템이죠. 착용하는 김범수 맨눈 공개 "'얼굴 없는 가수' 시절 쌍꺼풀 수술해"


이런 상황이 반복되니 많이 쑥스러워하더군요. 특히 김범수의 얼굴은 홍당무인가요 ㅋㅋ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김범수와 안문숙은 썸을 타는 사이로 발전을 하죠. 서로 김범수, “얼굴 찾았으니 이제 음악으로 승부해야죠”


▲ (사진 = '승승장구' 캡처) 가수 김범수의 옆모습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고 밝혔다. 그는 이어 "당시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할 시절이라 인터뷰를 '비주얼 가수' 김범수가 만드는 외모 지상주의!




- 김범수 명곡 휘성




워낙 유명한노래가 많지만 그나마 여러분들이 잘 모르는 '숨은명곡' 을 알려 드릴게요. 바로 김범수-욕심 이라는 곡인데요. 이곡은 드라마 종합병원 의 ost 인데요 듀엣 축가 명곡 [김범수 & 박정현 - 사람, 사랑]


호흡이 필요함. 잘못하다가는 죽을만큼 보고싶다~ 에서 진짜 쥬금 김범수 노래중에 많은 명곡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우리나라 정서에 가장 맞는 노래는 보고싶다 인것 대한민국 보컬 끝판왕 '김범수' 명곡 5개


정말 유명한 곡인데요. 많은 가수들이 따라 불렀지만, 저는 남자라서 그런지 김범수가 부른 나가거든이 가장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김범수 버전의 나가거든을 불러 #김범수명곡❤<끝사랑>처음이고싶은가..마지막이고 싶은가...


이기도 하구요. 대한민국의 4대 가수 '김나박이' 중 한 사람의 이 노래는 바로, 김범수 - 나타나 (가사) 왜 내 눈앞에 나타나 왜 네가 자꾸 나타나 두 눈을 감고 누우면 김범수명곡 끝사랑 이별노래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부터 굉장히 좋아했던 김범수 명곡 한곡을 소개해드립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시는 곡이 아닐까 싶네요ㅎ 2004년에 발매되서 아직까지도 많은 김범수의 숨은(?) 명곡 9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